본문 바로가기
__/방송리뷰(넷플디즈니플러스영화)

[시즌2기대작] 키아누리브스/ 피터스토메어 / DC코믹스 원작 '헬블레이저' 의 재해석 콘스탄틴2 곧 볼수 있다?!

by eunssi 2020. 11. 18.
728x90
반응형

지난 2005년 키아누리브스의 엄청난 액션으로 화재를 몰고온 영화 콘스탄틴이 2편이 나온다는 이야기가 들려 이렇게 영화 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매트릭스의 액션이후 액션 영화를 계속해서 찍고 있는 키아누리브스 인데요 그중 많은 사람들이 속편을 원했던 영화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네이버 콘스탄틴 영화 이미지 캡쳐

콘스탄틴 영화는 엄청난 판타지로 국내에서 제작된다고 하면 유명한 배우들이 선뜻 도전하기 어려운 장르의 영화 입니다. 인간의 형상을 한 혼혈 천사와 혼혈 악마가 존재하는 세상에서 태어날 때부터 그들을 구분하는 능력을 타고난 존 콘스탄틴(키아누 리브스)은 자신의 능력을 저주하며 운명에서 벗어나기 위해 자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맙니다. 그 후 다시 살아난 그는 천국과 지옥의 경계를 넘나들며 세상에 존재하는 악을 지옥으로 돌려보내기에 나서는데 그렇게 해야만 지옥으로 가게 되어 있는 자신의 운명이 뒤바뀌어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술, 담배에 쩔어 살면서 큰 병에 걸리고 계속되는 전투에 지쳐만 가던 콘스탄틴에게 어느 날, L.A 강력계 소속의 여형사 안젤라(레이첼 와이즈)가 찾아와 쌍둥이 동생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풀기 위해 도움을 요청합니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칠수록 이 쌍둥이 동생의 죽음이 결코 단순한 죽음이 아닌 더 큰 악마를 대면해야 함을 알게 됩니다. 콘스탄틴은 악마와의 싸움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사건을파해쳐 갈수록 확실해지는 건 이 지상에 선악의 균형이 깨져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인간세계와 지하세계를 모두 경험한 존 콘스탄틴(키아누 리브스 분)이 악의 세력이 점령한 어둠의 세계를 구원하는 이야기를 아주 재미있게 풀어냈습니다.

 

영화 설명답게 천사도 나오고 악마도 나오고 하급악마, 적당한 괴물급 악당들도 나옵니다. 

 

약간 B급감성 아니야? 싶을정도의 설정인 영화이지만 놀랍게도 내용은 너무너무 탄탄합니다. 그래서 수많은 마니아들을 양산했고 여러가지 패러디도 나오는 등 엄청난 인기를 구사했습니다.  그런데 콘스탄틴에서 루시퍼 역할로 나와 만은 인기를 얻었던 피터스토메어가 자신의 인스타에 콘스탄틴2가 제작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콘스탄틴 팬들의 함성이 여기까지들리는 것 같죠?

왜냐면 저도 집에서 소리지르고 있거든요 ㅎㅎ

 

영화 역사상 가장 훌륭한 버전의 사탄을 연기한다고 말하며 콘스탄틴2의 제작소식을 알린 피터스토메어!

당연히 키아누 리브스님은 주인공이니 출연하실것이고 그외 1탄에서 활약한 배우들이 다 나올지 아니면 새로운 배우들이 나올지에 대해서는 관심을 더 모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2005년에 만들어진 콘스탄틴은 DC코믹스의 계열사 만화 '헬블레이저'를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 이 작품은 영화 헝거게임을 연출했던 프란시스로렌스 감독의 장편영화 데뷔작이기도 하고, 이 감독은 만약 콘스탄틴 2가 제작된다면 '청소년 관람불가'(R등급)으로 만들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콘스탄틴2가 나오는데 프란시스로렌스가 감독을 맡아 진행되는 영화라면 엄청난 지옥과 악마에 대한 묘사가 확실히 나올 지 궁금해지네요.

 

코로나로 인해 많은 대작들의 개봉이 연기되거나 취소 혹은 넷플릭스 개봉과 같은 방법으로 우회중인데요

콘스탄틴은 언제 어떻게 개봉될 지 정말 궁금합니다. 

 

콘스탄틴2 얼른 개봉 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