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초보주식&코인공부

토스에서 이벤트로 받은 주식 근황 _신성이엔지/ 하림

by eunssi 2021. 8. 31.
728x90
반응형



예전예전에 토스에서 주식 무료로 주던 이벤트 했었는데 아는분 있으실까요 ㅎㅎ

그때받은 주식 받아만놓고 잊고있다가 들어가봤는데 으악 ㅎㅎㅎ 마이너스!! ㅋㅋ



아니 두 주식 다 이게 무슨일이래요 ㅎㅎㅎ
1주밖에없고 이벤트로 받은 주식이라지만 파란불이라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빨간불일때 팔았으면 커피두잔값은 했을텐데!! ㅜㅜ

하림

8.31 기준 하림 주가입니다.
금방 빨간불 찾기를 소취 ㅎㅎ

2021년 2분기 영업이익이 182%가 증가했습니다.
양재물류단지 개발사업도 착착 진행되어가는것 같구요

^^2주있었으면 난리났겠지만 1주밖에없어서.. ㅎㅎㅎ
난리는 못피우겠네요 ㅎㅎ


신성이엔지

8.31일 기준 신성이엔지 주가 입니다.
회사 업종은 반도체와 반도체장비로 분류되는데
삼성전자나 sk하이닉스와같은 주식들이 이 업종에 있습니다.

많은 기술취득과 특허권취득 및 신규계약소식이 줄을 지었지만 실적발표에서 이익이 저조해서인지
자꾸 파란불입니다.. ㅠㅜ
1주여도 파란불은 마음이아프네요 ㅎ


빨간불이 들어올때까지 얍!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