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방송리뷰(넷플디즈니플러스영화)

[넷플릭스리뷰 ] 굿걸스 / 리오덕질 / 내용 설명/ 약스포

by eunssi 2020. 10. 21.
728x90
반응형

 

 

 

넷프릭스설명 > 빠듯한 살림과 빚잔치에 울화가 치민 세 여인.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 동네 마트나 한번 털고 허리 좀 펴자! 생각으로 그쳤으면 좋았을 것을 과감하게 실행에 옮긴다.

 

저 설명만 보고 재밌을까 하는 맘으로 시작한 굿걸스!

 

이 포스터처럼 각자의 사정으로 경제적 위기에 처한 베스, 루비, 애니. 이 셋은 그놈의 돈이 뭔지, 이때 애니가 자신이 일하는 마트를 털자고 제안을 하고 평범한 여자들은 돈에 쪼들리다가 마트 털이범이 될 생각을 합니다.  한 번만 훔치고 제자리로 돌아가면 된다고 맘먹는데 과연?

 

 

애니

 

 

애니는 베스의 동생입니다. 엄청나게 엉뚱해서 문제를 만들고 뭐 어때서? 라고 말합니다. 시청자입장에서 애니가 자신이 일하는 마트를 털자고 제안할때는 엉뚱하지만 재밌다 라고 생각했지만 자기고집대로 문제가 되는 행동을 자꾸 할때면 (전남편과 바람피우기) 아 진짜 왜저래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캐릭터지요. 

혼자서 딸을 키우는데 늘 경제적으로 쪼들리지만 반대로 이혼한 남편은 재혼을 해서 엄청나게 돈을 많이 벌며 잘 나가고 있습니다. 애니는 양육권 심사에서 자신이 딸의 양육권을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지만 그 노력은 전남편과 다시 바람을 피우며 문제가 됩니다. 딸이 그사실을 알고 엄마를 엄청나게 혐오하거든요.. 근데 애니는 드라마속에서 이어지는 남자관계가 다 별로입니다 . 대표적인게 전남편인데 이놈은 일단 너무 쓰레기입니다.. 진짜.. 재혼한 와이프가 애까지 임신했는데도 자꾸 애니 찾아오고 ... 결국 애니는 그 여자 애낳을때 옆에 있어줬지만 저 남편놈은 옆에도 없었다는 ..진짜 쓰렉... 

어쨌튼 애니 덕에 도둑질을 시작하고 모두들 범죄자의 길로 들어섭니다. 

 

 

베스

 

 

베스는 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메인 주인공입니다. 일단 베스는 세 자녀의 엄마이고, 그녀의 남편은 온갖 여자들이랑 바람피우면서 뻔뻔하기 그지없고, 사업 말아먹는데에는 일가견이 있는, 어쩌다 이런놈을 만났나 싶을만큼 멍청이같은 남편을 두고 있습니다. 베스는 몰랐지만 남편은 집담보 대출도 엄청나게 끌어썼고 카드도 한도가 초과되었으며 회사도 망할듯말듯 한 위기속에서있지만 굴하지 않고 비서와 바람을 피웁니다. 베스는 이 사실을 알고 엄청열받지만 바람난건 일단 뒤로 제쳐두고 집안에 닥친 경제적 위기를 막기 위해 결국 도둑질에 뛰어듭니다. 엄청난 행동력과 리더십으로 앞으로 닥치는 모든 일을 해쳐나가는 진짜 매력적이고 멋진 캐릭터입니다. 물론 저 행동력은 성격이라기보단 못미더운 남편과 세자녀를 지키기위해 나오는 생존본능적 행동에 더 가깝습니다.

 

루비

 

 

 

루비는 아픈 딸을 둔 엄마지만 빠듯한 벌이로 인해 늘 제대로 된 치료를 해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흑인이라는 이유로 인종차별적 언어폭력에 시달리지만 병원비를 생각해 꾹 참고 일합니다. 남편은 경찰인데,이 부부는 금슬이 너무 좋습니다. 진짜 보다보면 행복해보인단말이 절로나올정도죠 ㅎ 어쨌튼 딸이 너무아프고 낫게하려면 비씬치료를 받아야해서 도둑질에 참여하게 되는데, 돈이 생기자마자 딸을 데리고 최고급 시설로 가서 치료를 받게 해 줍니다. 그리고 그 치료를 받으며 딸이 호전되는 모습을 보이자 점점 더 돈에 욕심을 냅니다. 

 

 

 

 

그래서 애니가 일하는 마트를 털고 거기에서 돈을 엄청나게 얻게됩니다. 과정자체는 아주간단했습니다. 장난감총으로 위협하고 돈을챙기고 각자몫을 나눠 집으로 향한다! ㅋ

그러나 일은 쉽게풀리지 않습니다. 마트는 갱의 돈세탁을위해 쓰이던 곳이였고 의도치않게 갱의 돈을 훔친 세아줌마들은 흥청망청 쓰던 돈의 주인을 만나게됩니다.

또 도둑의 정체중 한명이 애니라는 것을 알아낸 마트의 매니저는 애니의 비밀을 협박하고 그녀를 강간하려고 시도하기도 합니다 (쓰렉...나중에진짜쓰레기가됨)


돈의 주인이 직접 부하들을 데리고 베스의 집에오는데 그때 등장하는 사람이 바로 리오!입니다^^~

 
사진으로는 모르겠지만 실제로보면 임팩트넘치고 목소리 난리나고 눈빛은 또 왜저런지 모르겠는 남자입니다.
가정도 있는거같고 아들도 있는데 베스랑 19금 티키타카는 또 장난아닌.. 아휴 그냥 다 망해버려라 싶다가도 드라마니까 잘되라 하는맘도들고..

하지만 베스는 망나니같은 남편을 계속 붙잡고는 있습니다.. 아니 대체왜...?!

 

 
돈이 필요한 세아줌마와 저세상 섹시함을 발산하는 갱 두목이 나오는 드라마 굿걸스

 심심할때보기 딱 좋습니다. 가벼운 드라마용으로 좋고 욕과 잔인한장면,마약,성 등의 여러가지 요소로 인해 청불인 것 같습니다.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드라마 리뷰로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