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초보주식&코인공부

에스제이엠홀딩 / SJM 주가폭등 - 전기차 시장의 게임체인저?

by eunssi 2023. 5. 18.
728x90
반응형

 

자동차부품을 다루는 기업인

에스제이엠 홀딩스와  SJM의 주가가

이틀 연속 폭등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회사의 주가상승의 주요한 원인중 하나인 제이엘튜브 기술은

전기차에 사용되는 신기술로

이 기술의 개발로 인해

에스제이엠 홀딩스와 SJM의 주가가 순풍을 만난 듯 

연일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JM홀딩스는 전기차 시대에 자동차 부품 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지려고

제이엘튜브(ZLTube) 라는 기술을 개발해낸 엠에이치기술개발에지분을 투자하고 경영권을 획득하는 등의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제이엘튜브(ZLTube)  기술은 BEV와 HEV의 냉각에 이용되는 기술인데 

기존 기술보다 누수율을 아주 획기적으로 줄여 

냉각효율을 극대화 하여 과열로 인한 위험을 줄였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주식창을 보며 이제 고점이라 들어가면 안될거같은데

더 오를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어쩌지 어쩌지 하다가 아주 아주아주조금 사본 SJM 주식 

 

보이시나요 매수수량 5개 ...

간이 콩알만한 사람이라 얼른 샀다가 얼른 팔아버렸답니다 ㅎㅎ

 

  6080원에 샀다가 6230원에 팔아버린 나 ㅎㅎㅎㅎ 

종가가 5,590원인걸 생각하면 

꽤 고점에 샀다가 다행히(?) 고점에 팔았네요 

물론 투자하시는분들 눈에 매우 적은 금액이긴 하지만 

^^

 

이렇게 2.26%의 수익을 내며 

오늘하루 잠시잠깐 행복했습니다 히히

초보라 역시 너무 큰 돈을 넙죽 투자하기 어렵네요 ㅠ 

 

좀더 주식책 읽으며 공부 고고고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주식투자이야기로 올게요 ! ㅋㅋ 

 

(사실 급등할줄알고 사놓은 파란불 주식이 더 많은게 함정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