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방송리뷰(넷플디즈니플러스영화)

[넷플리뷰]D.☆P./넷플릭스드라마/정해인/구교환/준호열♡

by eunssi 2021. 9. 6.
728x90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D.☆P.입니다.

원래 저는 군대관련한 방송은 하나도 안좋아해서
여기저기 난리여도 볼생각이 없었는데

슬감빵보면서 정해인에 입덕해버려서 D.P.를
안볼수가 없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이게웬걸 구교환에 반해버렸네요??

반도에서 볼때는 그냥 미친놈이구나 그랬는데
우와우 ㅎㅎ

원작은 네이버 시리즈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m.series.naver.com/comic/detail.series?productNo=4643995

 

D.P 개의날

탈영병 잡는 군인 DP, 그 추적의 기록. 이것은 내가 누군가의 아들을, 형제를, 연인을 찾아가는 이야기다.

m.series.naver.com

김보통님의 D.P개의날이 원작입니다.
작가본인이 D.P출신으로 자신의경험담을 녹여
작품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등장인물

 


등장인물들은 많지만,
주요등장인물은 정해인과 구교환 입니다.
1회에 고경표가 양아치같은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고경표는 정말 양아치역할 너무 찰떡으로 소화해내는것 같습니다ㅎㅎ


D.P.는 탈영병을 체포하는 헌병대 군무이탈체포조(Deserter Pursuit)가
탈영병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
누적 조회 수 1,000만 뷰를 기록한 웹툰 'D.P. 개의 날'(2015)이 원작으로, 넷플릭스 인기 순위 1위에 올랐습니디.
제비뽑기로 군대가는것으로 유명한 태국의 넷플릭스에서도 1위에 올랐다고합니다.
우리처럼 모병제국가라 더 관심이가나봅니다 ㅎㅎ .

중심인물만 한번 슉 살펴보겠습니다.

 

구교환(정호열 상병)

보기엔 엄청능글능글해서 뺀질이같은데
일은 엄청열심히하고 머리도잘쓰고 잘합니다 ㅋ
충격적인건 82년생 올해40이라는거죠
20대의 군인이라해도 위화감느껴지지않는 얼굴과 스타일링이 진짜 신기한 것 같아요

반도에 서대위로 나왔을때만 해도 멋있다느니 매력있다느니 그런생각은 하나도 안들고
그저 나쁜놈이네..세상이 좀비판인데 저기서 다같이잘살지는 못할망정 왕놀이를 하고있네 하며 욕했거든요

킹덤 아신전에서 파저위 대장으로 잠깐씩 얼굴비칠때는 현지인 캐스팅한줄 알았규요..
진짜 연기변신대박이고 이외의 필모들도 어마어마하고, 심지어 감독겸 배우로 활동하는 분이라
필모그래피 보시면 본인이 연출한 작품들도 있습니다!


카리스마있는 역할들을 했던 작품만 제가 골라봐서 그런지몰라도
이번 드라마 D.P.에서의 능글능글한 정호열상병은 또 느낌이 달라요 ㅎ 왕 신기합니다.

정해인(안준호 이병)


로맨스물이  더 잘어울릴것 같은 얼굴의 정해인, 안준호 이병입니다 .
슬의에서도 군인으로 나왔는데 또 군인역할이네요 ?!
사실 말이필요없는 배우죠? ㅎㅎ

제가 슬감빵을 볼때만해도 정해인나온 작품을 하나도 안본건가 싶었는데 영화 흥부에서 왕으로 나왔더라구요?
이 드라마를 찍기전에 밥 잘사주는 예쁜누나라는 드라마가 엄청핫랬던거 같은데 전 안봐서 ㅠㅠ


어쨌튼 보면볼수록 이 드라마는 마음이 찝찝해지는 드라마이고,  늘 화려한 주인공이 여기서는 걍.. 짠 합니다
보면서도 사실기반인 이야기라하고 , 지금도 군부대 어디선가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하니 기분티 진짜 안좋아요ㅜ

정해인은 헤어스타일링에따라 이미지가 다른데요

완전히 이마를 덮는 스타일은 차분하고 범생이같고
(현실에는 실제로 없지만) 대학선배같고 동아리오빠같은 이미지입니다 ㅎㅎㅎ

반만깐 모습은 직장인남친같은 모습으로
(개인적으로 젤좋음ㅋㅋㅋ)
단정하고 엄청 유머러스해서 인기 많을것 같은
직장선배이미지입니다 ㅎㅎ


대체로 드라마촬영때 많이 하는 완전 깐 모습입니다.
<그나저나 이제 밥잘사주는 예쁜누나 드라마 정주행 해야할 것 같아요 ㅋㅋ>
정해인 진짜 존잘 존멋입니다 ㅋㅋ

 

시즌2 가 언제일지 모르지만 나온다는 얘기는 정해인 님이 직접 알렸죠?

"시즌 2에서는 준호의 조금 더 성숙한 모습과 함께 계급이 오를 거다. 마지막 장면에서 눈치챈 분들이 있을 텐데, 준호가 이등병이 아닌 일병 계급장을 달고 있다. 시즌 2에서는 일병으로 시작할 것 같다. 후임이 더 들어올 것이고, 후임들과의 에피소드도 생기지 않을까"라고 했답니다.

캬.. 후임 !! 

 

어떤 내용들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이게 실제로 지금도 일어나고 있는 일이라는게

너무 마음아프고 보기가 불편합니다.

실제로 저희남편은 드라마 5분보고 토나온다고 안봤어요.. ㅋㅋㅋㅋ

남자분들 후기 보면 대부분 보는게 고역이였다고 하시더라구요 

 

 


 

어쨌튼 시즌2가 얼른 나오길 기대해보며 넷플릭스 드라마 D.P.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