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이슈모음

[서울빛초롱축제] 빛초롱 체험 키트 신청하기 (~11.25)

by eunssi 2021. 11. 24.
728x90
반응형

 

서울 빛초롱 축제가 시작한거 알고 계셨나요?

2021.11.26~12.05 까지 실시된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지난 13년간 청계천에서 치뤄진

서울빛초롱축제는 한지 등(燈)을 주축으로

다양한 빛 조형물을 전시한 서울시 대표 축제입니다.

 

 

 

https://www.stolantern.com/index.asp

 

2021 서울빛초롱축제

2021 서울빛초롱축제│2021. 11. 26(금) ~ 12. 5(일) / 10일간

www.stolantern.com

2021년에는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힐링하고자

"빛으로 물든 서울 힐링의 숲"을 주제로 개최되며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하여 온, 오프라인을 병행하여 축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행사 장소는 청계천 일대(청계폭포~ 장통교)이며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합니다. 

 

이 행사에 참석해보고 싶다고 느낀것은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과 

체험키트를 준다는 것이었는데요 

https://www.stolantern.com/kit/guide.asp

 

2021 서울빛초롱축제

> 빛초롱 체험 키트 > 체험 키트 안내 빛초롱 체험 키트 집에서 즐기는 2021 서울빛초롱축제 체험 키트!지난 13년간 서울빛초롱축제에 보내주신 관심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전액 무료로 운영됩

www.stolantern.com

 

 

빛초롱 체험 키트는 올해 전액 무료 라고 합니다. 

11.25일까지니 한번 신청해 보아요 

 

저는글라스데코를 신청해봤어요 ^^

되기만 하면 예쁘게 만들 자신 있는데 과연!! ㅎㅎ 

 

매년 겨울 밤이면 청계천을 빛내던

아름다운 한지 등 축제를 추억하며

집에서 체험키트를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신청할 떄는 SNS 팔로우를 하고 신청 해야하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갑자기 인스타 주소를 적어야 한다고 하니 주소가 생각이 안나서잠깐 어버버 했네요 ㅎㅎ 

관심있으면 참여해보세요 :-)

 

주변애 아이 키우는 친구들은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만들기 좋을 것 같죠?

저희집 아가들은 아직은 정말 아가라 같이 만들기는 힘들 것 같고

6세 이상정도면 함께 만들기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