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_/Python novice

닥터스트레인지 명대사를 보며 영어문장 하나 외우기

by eunssi 2020. 9. 2.
728x90
반응형


닥터스트레인지를 보신분들이라면 너무도 잘 알것같은 장면이 있습니다.

바로 이 장면입니다. 에이션트원이 죽기전에 닥터에게 이제 세상을 구할때라고 말하자 닥터는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하죠.
그때 에이션트원이 이렇게말합니다.


"No one ever is.
We don't get to choose our time"



닥터가 세상을 구해야 할 순간이 다가왔지만 왠지 걱정도되고 자신도 없고 준비도덜됐고...본인은 손만 고치러온단데 세상을 구하라니! 못하겠다고 말하는데요

그때 그의 스승은 이렇게 말합니다.
>준비된 사람은 그누구도 없어. 우리가 때를 고를 수 있는게 아니니까

그 문장이 바로 위에서 보여드린
( no one ever is. we don't get to choose our time. )
입니다

참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는 문장이죠?

뭐든 완벽하게 준비되지 못해 시작하지 못하는거라고 스스로에게 입버릇처럼 말하던때가있었는데
그때의 제가 들었다면 더 빨리 깨달았을까요, 아니면 모르고 계속 삽질을 했을까요 ㅎㅎㅎ
(왠지 후자일것같은느낌.. ㅎㅎ)

누구나 "준비된 때"라는 것은 없습니다.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지금 하세요 .

파이팅!



반응형